티스토리 뷰

정보

쌀꿈 해몽 알아보기

꿀 정보 2017. 5. 25. 21:30


안녕하세요. 다들 목요일 마무리는 잘 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쌀꿈 해몽 알아보기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저는 평소에 꿈을 잘 꾸는 편은 아닌데요.


종종 특이한 꿈을 꾸곤합니다.


제가 직접 꾼 꿈은 아니지만, 쌀이 나오는 꿈을 꾸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쌀이 꿈에 나오는 경우는 흔하지는 않은 것 같은데요.


꿈에 쌀이 나오더라도, 이게 좋은 꿈인지 안좋은 꿈인지 참애매한 꿈입니다.


웬지 쌀 하면 재물을 나타내는 꿈이 아닐까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상황에 따라서 어떻게 해석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트에서 쌀을 사는 꿈


실제로도 흔한 상황인데요.


이런 꿈을 꾸셨다면, 좋은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내가 결혼할 상대 있다면, 결혼 얘기가 오갈수 있습니다.


내가 아니라도, 가족중에 누군가가 결혼을 하게 될수도 있습니다.




쌀포대가 쌓여있는 꿈


이 꿈도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사업을 하게 될 경우 성공할 것을 의미합니다.


특히 국내보다는 해외에서 사업을 하게 될 경우 더욱 성공이 커집니다.


까맣게 탄 밥을 먹는 꿈


잘지어진 밥이 아니라, 까맣게 탄 밥이라서 좋지 않은 것 같은데요.


이런 꿈을 꾸셨다면, 경제적으로 손실을 입을수 있으니,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하늘에서 쌀이 떨어지는 꿈


하늘에서 돈이 아닌 쌀이 떨어지는 꿈을 꾸셨다면, 좋은 꿈입니다.


큰 행운이 찾아올것을 암시하는 꿈인데요.


생각지 않던 재물이 들어오게 됩니다.


쌀 씻는 꿈


밥을 하기 위해서는 쌀을 씻어야 하는데요.


꿈에서 쌀을 씻고 있었다면, 노력한 만큼 미래에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될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덜익은 밥을 먹는 꿈


밥을 먹었는데, 덜익었다면 좋은 꿈은 아닙니다.


주변 지인이나, 직장등 나의 주변에서 문제가 생기게 될것을 암시합니다.


새밥을 먹는 꿈


갓 지은 밥을 먹는 꿈을 꾸셨다면, 좋은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건강이 안좋았다면, 건강을 되찾는 꿈이니 좋은 뜻으로 해석이 됩니다.



쌀을 밖으로 나르는 꿈


집안에 있는 쌀을 밖으로 나르는 경우는 좋은 꿈은 아닙니다.


쌀은 재물을 나타내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재물을 잃게 될 경우가 생길수 있습니다.


누군가에게 쌀을 나눠주는 꿈


위의 꿈과 마찬가지로 재물이 빠져나갈수 있습니다.


쌀은 재물을 나타내는데 나의 것을 남에게 주는 것은 그만큼 나의 재물이 줄어드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쌀과 관련된 꿈은 그외에도 다양하게 많을텐데요.


오늘은 쌀에 관련된 대표적인 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고요~


이상으로 쌀꿈 해몽 알아보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끼강아지꿈 해몽 알아보기  (0) 2017.05.31
쥐눈이콩 효능 알아보기  (0) 2017.05.28
귀 파는 꿈 해몽 알아보기  (0) 2017.05.23
여자친구꿈 해몽 알아보기  (0) 2017.05.21
물꿈 해몽 알아보기  (0) 2017.05.18
댓글